본문 바로가기
살림 ITEM 리뷰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으로 유치원 준비 끝

by *★,°*:.☆( ̄▽ ̄)/$:*.°★* 。 2022. 4. 6.
반응형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으로 끝낸 유치원 준비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 아이 유치원 생활 중 제일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마스크입니다. 오늘은 KF 인증 마스크 중 귀 편한 마스크로 잘 알려진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 구매후기와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 장점, 단점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의 장점은 일단 귀가 편한 마스크입니다. 이어 밴드 쪽이 끈으로 되어 있지 않아서 자국도 남지 않으며 귀를 훨씬 편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 밴드 쪽이나 안쪽 바깥쪽이 부직포로 되어 있는데, 굉장히 부드러워서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통 KF 인증 마스크는 KF94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아이들 용은 KF80으로 나오기 때문에 답답함이 훨씬 덜하다는 점 또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의 단점으로는 색상이 조금은 더 다양했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합니다. 요새 아이들이 컬러 마스크나 캐릭터 마스크 등으로 마스크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 색상이 블랙과 화이트뿐이라서 아이들이 반가워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편하긴 하지만, 컬러가 있는 마스크 쪽을 더 선호하고 있어서 색상만 조금 더 다양해진다면 훨씬 더 소비가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마 마스크 초소형 KF80 구매후기

이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든 지가 햇수로 3년째 정도로 접어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빨리 끝이 날 줄 알았던 코로나는 이제는 감기처럼 우리 일상 속에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한때 마스크 대란까지 불러일으켰던 마스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장시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귀 편한 마스크가 요새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장시간 쓰고 있어야 하는 아이에게 귀 편한 마스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미마 마스크 같은 경우는 사이즈도 초소형으로 어린아이들 얼굴 크기에 맞게 제작이 되었고, 색상도 검정과 흰색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같은 경우는 보통 흰색 색상을 많이 착용하게 되고, 남자아이들 같은 경우는 검은색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치원 같은 경우는 여분 마스크도 보내달라고 하는 곳들이 있어, 주로 사용하는 색상 말고 다른 색상으로 보내면 마스크 교체 여부를 알 수 있어 두 가지 색상 다 구비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4세부터 사용한 마스크가 6세에도 귀 뒷부분을 뜯어서 사용하면 크기를 조금 더 늘릴 수 있어서 초등학교 전까지 유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반응형

댓글